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오늘 본 상품이
없습니다.
TOP
FAQ
고객센터FAQ

FAQ 목록

  1. Q

    최대 구매 수량이 뭔가요?

    A

    여러 고객님들의 쇼핑에 공정성을 부여하기 위하여 구매 수량이 정해져 있습니다.

  2. Q

    최대 구매 수량이 정해져 있어서 조건부 무료배송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.

    A

    이벤트 상품의 경우 공정성으로 인해 구매 수량이 정해져 있지만, 업체별 묶음은 가능하 기 때문에 조건부 무료배송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3. Q

    특가 상품의 품질은 어떤가요?

    A

    상품 종류에 따라 품질(, , )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.

    별도의 표시가 없다고 해도 유통기한 임박 및 품질 저하 상품은 아닙니다.

  4. Q

    상품은 언제 출고 하나요?

    A

    출고 날짜는 업체마다 다르며, 특가 상품의 경우 주문 폭주로 인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    이점은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5. Q

    특가 상품 구매 시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, 가능합니다.

  6. Q

    상품이 벌써 품절이던데, 재고가 없는 건가요? 오류인가요?

    A

    죄송하오나 품절이 맞습니다.

    워낙 인기가 좋은 상품이다보니 조기 품절이 되었습니다.

    앞으로도 저렴하고 좋은 품질의 상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
  7. Q

    입금 기한이 지나 없는 계좌번호로 뜨는데, 복구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가상계좌 입금 기한은 3일(주문일 포함)입니다. 

    입금 기한이 지난 계좌번호의 북구 및 특가 상품 재오픈은 불가능합니다.

   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