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쇼핑몰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여, 가입자의 회원정보 및
이용약관, 개인정보 수집 이용약관에 동의 후 [가입완료]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※ 가입하신 아이디(이메일)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으므로
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+ 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사이소 홈페이지(PC버전)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수정/확인] 페이지 하단의 [회원탈퇴]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.
탈퇴 전,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?
탈퇴 즉시, 재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정보가 변경되었는데,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홈페이지(PC)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확인/수정]에서,
모바일은 [마이페이지 > 내정보관리] 에서
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■ 변경할 수 있는 정보
아이디(이메일 주소), 이름(개명), 비밀번호, 휴대폰번호, SMS/이메일 수신상태, 배송지 주소 관리
※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,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으므로
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+ 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로그인 > 비밀번호 찾기]에서 본인확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비밀번호 확인 방법]
고객 성함과 이메일(아이디) 입력한 뒤
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받았는데, 메일이 안와요.
발송된 메일이 스팸 처리되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,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.
홈페이지에 이미 가입된 고객이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사용중인 경우로 중복되어 가입할 수 없습니다.
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?
국내에 거주 중이신 고객님이라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※ 단, 주문 관련(구매확인/결제/반품/환불 등) 중요 정보 안내를 위해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.
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?
인증을 받지 않은 여러 개의 아이디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만,
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PC: 사이소 홈페이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확인/수정]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?
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하거나,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사이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
사이소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따라 강제로 회원자격을 박탈하여 탈퇴 시킬 수 있습니다.
위의 내용 외에도 사이소홈페이지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는 경우에도 강제로 탈퇴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세요.
상품후기(상품평)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?
상품후기(상품평)는 해당 상품의 구매 고객 고객님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메일 수신거부 했는데, 광고메일이 와요.
광고메일 수신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, 수신거부 후에도 2~3일 정도는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수신거부 후 3일 이후에는 광고메일이 발송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구매정보 및 서비스 주요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광고메일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발송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사이소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[개인정보 취급방침]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, 타인 또는 타기업,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.
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고객센터(☎ 1644-44245)로 전화 문의 또는 [고객센터 > 1:1 문의]를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,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.